www.cj-entertainment.com www.carpanda.kr www.dolisnap.com nurse.jhc.ac.kr www.lakoreanfestival.org gms21.co.kr educonsulting.pe.kr www.bswc1288.or.kr www.yjchurch.or.kr www.lakoreanfestival.org www.reborncar.com www.innolc.com d21.or.kr www.kee.or.kr www.hoondesign.co.kr help.misoit.co.kr www.zenithclinic.co.kr hobsonkorea.com khd.view.kr www.impalaautotransport.com 레드벨벳, 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광고모델 발탁 > 게임119 뉴스 | 게임119 

레드벨벳, 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광고모델 발탁 > 게임119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최신 리스트
게임119 뉴스

모바일게임 뉴스 | 레드벨벳, 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광고모델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임119 작성일18-04-25 14:10 조회62회 댓글0건

본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신작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게임을 위한 광고 모델로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을 선정했다고 25일(수) 밝혔다.

‘레드벨벳’은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최강 비주얼과 대체 불가능한 매력,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과 안무 등으로 2014년 여름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걸그룹으로의 입지를 다지며 전 연령층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빨간맛’, ‘Dumb Dumb’, ‘피카부’ 등 독보적인 음악 콘셉트로 신곡 발표 때마다 각종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음악 외 분야에서도 5명의 멤버들이 넘치는 끼와 충만한 예능감으로 연예계 곳곳에서 왕성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이터널 라이트>의 매력은 PC MMORPG처럼 유저들끼리 전략적으로 협동하고 소통하며 즐기는 파티 플레이다. 따라서 유저들이 몰입해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국민배우 정우성에 이어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더 많은 유저들에게 <이터널 라이트>를 각인시키고 그 매력을 어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터널 라이트>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보낸 깜짝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 돌파를 축하하고 게임의 흥행을 위해 응원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한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정식 출시 하루를 앞둔 금일(25일)부터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유저들의 편의와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25일 오후 12시부터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앱(APP)을 내려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단, 게임 접속 및 실행은 정식 출시인 26일부터 가능하다. 

‘레드벨벳’의 깜짝 영상과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898
어제
3,906
최대
17,712
전체
9,643,192
게임119

게임119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복제,도용,불펌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구로3동 182-13번지) 대륭포스트타워 2차 808호 | TEL : 02-6227-0002
copyright(c) 게임119, 1997,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