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cj-entertainment.com www.carpanda.kr www.dolisnap.com nurse.jhc.ac.kr www.lakoreanfestival.org gms21.co.kr educonsulting.pe.kr www.bswc1288.or.kr www.yjchurch.or.kr www.lakoreanfestival.org www.reborncar.com www.innolc.com d21.or.kr www.kee.or.kr www.hoondesign.co.kr help.misoit.co.kr www.zenithclinic.co.kr hobsonkorea.com khd.view.kr www.impalaautotransport.com 엔씨소프트, 2017년 매출 1조 7,587억 원... 전년 대비 79% 성장 > 게임119 뉴스 | 게임119 

엔씨소프트, 2017년 매출 1조 7,587억 원... 전년 대비 79% 성장 > 게임119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최신 리스트
게임119 뉴스

기타 게임 | 엔씨소프트, 2017년 매출 1조 7,587억 원... 전년 대비 79% 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임119 작성일18-02-07 17:07 조회75회 댓글0건

본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7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이 1조 7,587억 원, 영업이익이 5,850억 원, 당기순이익이 4,439억 원이다. 전년 대비 매출은 79%, 영업이익은 78%, 당기순이익은 64% 각각 성장했다.

4분기 실적은 매출 5,333억 원, 영업이익 1,892억 원, 당기순이익 1,207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87%, 86% 상승했고, 당기순이익은 81% 증가했다.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한국 1조 3,340억 원, 북미/유럽 1,404억 원, 일본 433억 원, 대만 383억 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2,028억 원이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953억 원, 리니지 1,544억 원, 리니지2 658억 원, 아이온 470억 원, 블레이드 & 소울 1,611억 원, 길드워2 828억 원을 기록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해 모바일게임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리니지M 등 모바일게임의 실적이 전체 매출의 57%를 차지하면서 성장을 이끌었다. 로열티 매출은 전년대비 66% 증가했다.

엔씨소프트는 향후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 ‘리니지2M’, ‘아이온 템페스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엔씨소프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883
어제
3,486
최대
17,712
전체
9,430,317
게임119

게임119의 모든 컨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복제,도용,불펌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구로3동 182-13번지) 대륭포스트타워 2차 808호 | TEL : 02-6227-0002
copyright(c) 게임119, 1997,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